꿈을 향한 끊임없는 도전! 참 쉬워지는 취업!
Korea vocational training institute
게임그래픽전문가이론 | 게임제작개론, 그래픽디자인론, 게임그래픽디자인, 게임그래픽리소스제작 |
---|---|
게임 UI/UX 기획 | 게임 UI/UX 분석하기, 게임 UI 기획하기, 게임 UX 기획하기 |
게임원화디자인 | 게임 아이디어 스케치하기, 게임 캐릭터 원화 그리기, 게임 배경 원화 그리기 |
게임2D그래픽디자인 | 2D 게임 그래픽 리소스 구상하기, 2D 게임 캐릭터 리소스 제작하기, 2D 게임 배경 리소스 제작하기 |
게임3D그래픽디자인 | 게임 3D 캐릭터 구상하기, 게임 3D 캐릭터 모델링하기, 게임 3D 캐릭터 맵핑하기, 게임 3D 배경 오브젝트 구상하기, 게임 3D 배경 오브젝트 모델링하기, 게임 3D 배경 오브젝트 맵핑하기 |
게임애니메이션디자인 | 게임 애니메이션 구상하기, 게임 객체 애니메이션 제작하기, 게임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하기 |
게임UI그래픽디자인 | 게임 UI 구상하기, 게임 UI 리소스 제작하기, 게임 UI 레이아웃 적용하기 |
게임이펙트디자인 | 게임 이펙트 구상하기, 게임 이펙트 제작하기, 게임 이펙트 연출하기 |
VR/AR용 그래픽툴 | ZBrush의 특징 및 이해 / ZBrush의 작업화면 및 조작방법 익히기 / ZBrush 핵심 드로잉 기능 익히기 / ZBrush 필수 메뉴 기능 익히기 / 원화 제작 및 프로젝트 실습 Substance Designer의 특징 / 리소스의 등록 및 Texture Baking / Texture의 제작 / Engine에 적용하기 |
2D동작 애니메이팅 그래픽툴 | 스파인의 특징 / 스파인 설치 / 편집기 / 이미지와 애니메이션 / 어태치먼트, 스킨, 이벤트 / 고급 기능 / 샘플 프로젝트 분석 / 런타임 / 2D 게임 개발 도구들 |
일반고 직업기초프로그램 | 1.직업심리검사및상담 2.명사특강 3.인성및예방교육(CS교육,성희롱,학교폭력예방등) 4.생활안전교육 5.관련업체현장견학 6.관련박람회견학 7.관련대회참석및참관 |
노동인권교육 | 1.청소년근로의보호(근로계약) 2.근로기준법주요내용 3.청소년근로자의보호(재해와보상) 4.청소년근로자의근로3권 |
종합평가 | 중간/기말평가(필기) / 중간/기말평가(실기) |